본문 바로가기

IT 정보/컴퓨터

페이스북 광고 차단하기

반응형

페이스북(Facebook) 광고 차단하기 - 페이스북 설정 아님.

 

오늘 페이스북을 들어 갔는데 내가 팔로우하지도 않은 게시물들이 있어서 보니 광고가 몇개씩이나 떠 있었다.

차단하는 방법 검색을 해보니 전부 잘못된 방법을 알려주고 있었다.

페이스북 설정에서 광고를 끄면 된다는데 아니 어떤 회사가  돈 벌려고 올린 광고를 없애는 설정을 넣어준단 말인가.

그 설정은 나의 데이터로 그것에 맞는 맞춤 광고를 할 것인지 그냥 아무 광고를 보여줄것인지 선택하는 것이다.

설정해봐야 나랑 상관없는 분야의 광고가 나올뿐.

 

페이스북 자체의 설정으로는 차단 할 수 없을 것이고 광고차단 앱을 사용해야 가능하다.

 

안드폰의 광고 차단앱인 AdGuard 에서 기번 제공되는 필터를 이용하면 간단히 차단된다.

나도 AdGuard를 사용중이지만 필터를 많이 사용할수록 느려지거나 문제가 있을 수 있다해서 두세개 빼고 다 꺼놨었는데 이거 하나만 더 켜니 facebook의 광고가 사라졌다.

 

  • Sponsored 라는 게시글이 표시된다.

 

  • AdGuard - 설정 - 콘텐츠차단 - 필터 - 광고 차단 - AdGuard 모바일 광고 필터 설정

  • 광고 게시글이 사라짐.

 

반응형